환불 정책

개요

우리의 환불 및 반품 정책은 30일 동안 지속됩니다. 구매 후 30일이 지나면 전액 환불 또는 교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추가 반품 불가 품목:

  • 기프트 카드
  •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제품

반품을 완료하려면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부분 환불만 허용되는 특정 상황이 있습니다.

  • 개봉한 소프트웨어
  • 원래 상태가 아닌 모든 항목은 당사의 오류가 아닌 이유로 손상되거나 부품이 누락
  • 배송 후 30일 이상 반품된 모든 품목

환불

반품이 접수되고 검사가 완료되면 반품된 상품이 접수되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환불 승인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승인되면 환불이 처리되며 일정 기간 내에 신용 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에 자동으로 크레딧이 적용됩니다.

환불 지연 또는 누락

아직 환불을 받지 못했다면 먼저 은행 계좌를 다시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신용 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환불이 공식적으로 게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은행에 문의하세요. 환불이 게시되기 전에 처리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작업을 완료했지만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email address}(으)로 문의하세요.

세일 품목

정가 상품만 환불 가능합니다. 세일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

우리는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에만 품목을 교체합니다. 동일한 품목으로 교환해야 하는 경우 {email address}로 이메일을 보내시고 {physical address}로 품목을 보내주십시오.

선물

상품을 구매하고 귀하에게 직접 배송할 때 선물로 표시된 경우 반품 금액에 대한 선물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반품된 상품이 도착하면 상품권이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상품을 구매할 때 선물로 표시되지 않았거나 선물을 준 사람이 나중에 당신에게 주기 위해 주문을 스스로 배송한 경우, 우리는 선물을 준 사람에게 환불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의 반품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환불과 관련된 질문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문의하세요.

닫기